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내내 마음에 걸린다 CU편의점 피자 제품이 하나 있었는데 우리 동네에는 왠지…… 그렇긴 재고 조회 때마다 0만 나오고 거의 포기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방문한 동네 편의점에서 문득 들여다본 냉동고에 2가지 맛이 있는 것을 보고 놀라서 한개 가지고 와서 보았습니다.
CU 피자겟 고르곤졸라 가격은 2,900원! 콰트로 치즈도 가격은 같았지만 둘 다 구매하는 건 좀 다른 것 같아서 그래도 최근에 나온 것 같은 고르곤졸라 골라봤어요. 가성비로 승부하는 제품이고 그보다는 냉동피자라서 그런지 뿌려먹는 꿀은 동봉되어 있지 않습니다.
148g 465kcal 무슈골곤갈릭소스 12.57%(골곤졸라피칸테 5%), 고르곤졸라피자치즈 1.17%(골곤졸라치즈 20%) 냉동피자라는 것을 생각해서 먹어야 합니다.
겟 시리즈 특유의 보라색 배경색을 두른 피자겟 뒷면에 많은 정보가 담겨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번 조리 방법을 살펴보면 에어프라이어, 오븐, 프라이팬, 전자레인지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추천 조리법은 전자레인지를 제외한 3가지입니다. 집에 있는 손바닥만한 것으로는 도저히 구워지지 않을 것 같아서 저는 전자레인지를 우선적으로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총 내용량 148g 465kcal나트륨 680mg 탄수화물 45g 당류 6g 지방 21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40mg 단백질 24g 단백질 함량이 생각보다 높은 편입니다.
얇은 면 쪽에는 다들 이렇게 제품명을 써있더라고요. 소비기한은 앞면 하단에 적혀있었지만 2024.07.03까지로 상당히 긴 편입니다.
위아래로 열리는 표시는 있는데 골판지가 조금 축축해서 그런지 잘 벗겨지지가 않아요..도구가 있으면 사용하는게 좋겠어요.
CU 피자의 특가 아이템 고르곤졸라를 꺼내보니 투명 비닐에 정성스럽게 싸여 있어 크기는 생각보다 크지 않지만 치즈의 양이 상당히 풍부해 보이는 모습입니다.
정성스럽게 저렴해진 투명 비닐을 제거한 후 어떻게든 조리를 하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비닐을 떼면 치즈의 모습이 잘 보이는데 바삭바삭한 곰팡이 같은 것도 보이지만 치즈의 일종이기 때문에 그냥 먹어도 괜찮습니다.일단 전자레인지가 가정용이라 700W 기준으로 2분 30초 돌려봤어요.해동 상태에 따라 시간은 단축하라고 알려져 있지만, 동동 얼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그대로 돌렸습니다.전자레인지 문을 열면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치즈를 확인할 수 있는데 충분히 잘 녹았지만 아무래도 바닥면이 축축하지 않을까 해서 바닥만 프라이팬에 구워봤습니다.처음부터 프라이팬에 조리하려면 상온에서 1시간 정도 미리 꺼내 해동하고 기름을 부은 다음 굽기 때문에… 기다리기 싫어서 바로 전자레인지에 갔거든요~처음부터 프라이팬에 조리하려면 상온에서 1시간 정도 미리 꺼내 해동하고 기름을 부은 다음 굽기 때문에… 기다리기 싫어서 바로 전자레인지에 갔거든요~냉동피자 치고는 치즈도 많이 올랐고 잘 구워지니 자꾸 늘어나는 모습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과연 맛은 어떨지… 먹어보면~짜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제가 바닥을 많이 구워서 조금 딱딱해진 게 아쉬웠는데 맛은 좋았어요~ 이번에는 전자레인지에 조리만 해서 먹어볼게요!냉동피자치고는 맛이 꽤 좋았어요.크기는 작지만 혼자 피자가 먹고 싶을 때 배달을 시키기는 좀 그래서 먹기 편할 것 같아요.하긴 가성비 좋고 요즘 빵값도 많이 올라서 웬만한 피자빵도 2~3천원인데 이건 정말 좋네요~CU 피자겟 골곤졸라 확실히 가성비 좋은 편의점 피자입니다. 피자집에서 시켜먹는거랑 비교도 안되지만 다른 냉동피자랑 비교하면 꽤 괜찮은거 같아요~https://www.youtube.com/shorts/8p-PfBa9Ed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