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웹D입니다. 지난달부터 삼천리 접이식 전기자전거 팬텀Q SF와 함께 벚꽃 라이딩부터 원거리 자전거 라이딩, 그리고 오늘은 근교 자전거 여행까지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전기자전거의 매력에 너무 빠져있어요. 처음 길거리에서 렌트로 탈 수 있는 전기자전거를 몇 번 타보고 앞으로 뛰쳐나가는 움직임에 당황해서 전기자전거는 위험하다는 편견에 빠졌습니다.
사실 삼천리 전기자전거 팬텀 QSF를 타보면 일반 자전거처럼 페달을 밟아 일정 속도를 내야 전기모터가 구동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었거든요. 특히 아내와 자전거 여행을 가기로 한 시흥갯벌생태공원까지 차 트렁크에 접어서 보관하고 이동해서 가져올 수 있어 매우 편리했습니다.
집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는 시흥갯벌생태공원은 직접 자전거 라이딩으로 와도 되고, 이렇게 아내와 피크닉을 겸해서 올 때는 차에 전기자전거를 보관해 올 수 있어서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자전거 도로가 잘 되어 있고 공간이 매우 넓은 곳이어서 주말에는 주차장이 부족할 정도로 피크닉하기에 최고의 장소입니다.
차에서 팬텀 QSF 접이식 전기자전거를 꺼내 아내는 차양막을 치기에 좋은 장소를 찾자 훌쩍 출발했습니다.나는 천천히 캠핑 웨건에 음식과 차양 텐트를 넣고 주차장에서 소형 텐트를 칠 수 있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와~~ 정말 여유롭고 여유롭게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시흥갯벌생태공원의 풍경입니다. 그동안 꼭 한번 피크닉을 오려고 했던 참이었는데 이렇게 접이식 전기자전거 팬텀Q SF와 자전거 여행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아내는 전망이 확 트여서 나무 그늘이 있는 곳을 선택했거든요. 간단하게 원터치 그늘막을 설치하고 브런치를 먹기로 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 경치니까 일단 배가 든든해야 힐링이 될 것 같아요.
오랜만에 부부 피크닉이라고 해서 예전에 한강 피크닉에서 데이트했을 때처럼 아내가 김밥과 과일을 준비했어요. 이정도는 먹어야지.. 후후후 먹은것 같네요.. 다이어트는 언제할지…w
결혼 전 아내와 한강공원 데이트를 할 때도 작은 텐트나 자전거를 준비해 라이딩을 즐겼는데 16년 만에 다시 한번 그때의 기분을 만끽해 봅니다.많이 발전했죠? 당시에도 삼천리 접이식 미니벨로 자전거를 차에 보관하고 이동했지만 지금은 삼천리 접이식 전기자전거가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삼천리와 어떤 인연인가
브런치를 잡았기 때문에 아내는 칼로리를 조금 소모하면 팬텀 QSF 전기 자전거를 준비합니다. PAS와 스로틀 겸용 전동 자전거이므로 이러한 공원에서는 스로틀 방식으로는 라이딩을 해서는 안되며 PAS 방식만으로 라이딩을 즐겨야 합니다.
또한 칼로리를 소모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PAS 방식으로 전기 자전거를 타야 합니다. 그것도 1단만 타면 칼로리를 더 많이 소비해요. 그래도 일반 자전거에 비해 더 편하고 빠르게 달릴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자전거 여행에는 절대 전기 자전거가 더 좋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한동안 보이지 않아서 차양막 밖으로 나가보니 벌써 그 넓은 시흥갯벌생태공원을 한바퀴나 돌고 왔습니다.. 풍경이 너무 좋아서 힘든 것도 모른다던데요? 정말 자전거 라이딩으로 시흥갯벌생태공원을 찾을걸 그랬어요.
한동안 보이지 않아서 차양막 밖으로 나가보니 벌써 그 넓은 시흥갯벌생태공원을 한바퀴나 돌고 왔습니다.. 풍경이 너무 좋아서 힘든 것도 모른다던데요? 정말 자전거 라이딩으로 시흥갯벌생태공원을 찾을걸 그랬어요.앞으로 가끔 자전거 여행에서 시흥 켓콜 생태 공원을 삼천리 전기 자전거 팬텀 QSF와 함께 올 겁니다.매우 기분 좋은 아내와 소풍입니다.시흥 갯벌 생태 공원 자전거 라이딩 정말 좋은 곳입니다.50m NAVER Corp. 좀 더 보고/OpenStreetMap지도 데이터 x NAVER Corp./OpenStreetMap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처럼 읍 면 동시, 군, 구시, 길국갯골생태공원 경기도 시흥시 동서로 287본 포스팅은 ㈜삼천리자전거로부터 제품 및 제작비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