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원을 주고 맡겼을 때도 효과가 없었는데.. 정말 신기해요.문의가 오다니 꿈만 같아요..! 실례
200만원을 주고 맡겼을 때도 효과가 없었는데.. 정말 신기해요.문의가 오다니 꿈만 같아요..! 실례
고마운 감상
실례.
그동안 혼자 운영하면서 수많은 마케팅을 해왔다고 하셨어요.특정 분야에는 200만원을 투자하셨음에도 불구하고 문의가 미미했다고 하셨는데, 이렇게 효과가 없었던 분들은 그래도 좋은 경우고… ‘마케팅을 더 많이 해야 한다고 해서 초반보다 더 많은 비용을 요구하셨습니다’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을 보면 특히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같이 잘 돼야 하기 때문에 매출 상승이라는 같은 목표를 가지고 같이 걸어가도 힘든 게 이 바닥인데.. 적어도 이 글을 읽는 분들만큼은 이런 일을 겪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명심해야 할 점을 알려드립니다.2분만 집중해서 끝까지 읽으면 업체가 하는 대로 휘둘리지 않고 정확한 기준과 방향을 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효과를 관통하는 이것, 프로젝트 와이, W케이터사실 학원은 조금 둘러봐도 넘쳐요.게다가 요즘은 인터넷 강의, 이른바 인터넷 강의가 굉장히 잘 되어 있어서 오프라인 학원의 입지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도 합니다.이러한 혼란 속에서의 핵심은 “얼마나 기억에 새겨질 것인가”입니다.수많은 경쟁사 중에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기억에 남는, 즉 오고 싶은 장소로 인식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각인’되지 않으면 아무리 돈을 많이 쓰고 광고를 한다고 해도 이들에게는 실제로 흔한 광고 10개 중 하나에 불과하기 때문에 1초 만에 건너뛸 가능성이 높습니다.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면 이런 이미지를 만들고 각인을 시키는지에 대해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초특급 핵심 1가지핵심은 철학을 얼마나 통합되는 것이지만 행동 연극하지 않고 기본에서 기본에 가까운 내용입니다.운영하는 철학, 원생들을 만난 것 등을 하나도 낭비하지 않고 모두 예쁘게 포장해서 녹이면”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최근 많은 분이 이 점을 놓치고 무조건 대행 업체로 100% 맡기는 것으로 이것 저것 아쉬울 따름입니다.이해를 돕기 위해서 내가 실제로 적용한 방법을 말씀 드릴게요.원장은 원생 개개인에 크리스마스, 신년 행사를 할 만큼 누구보다도 학생이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가진 분이었습니다.나는 이런 점들을 일관성을 갖고 지속적으로 조금씩 녹이는 것이 핵심입니다.”여기가 가장 좋아합니다!오세요!”을 그대로 콘텐츠화시키면 사실은..너무 평범하고 평범합니다.즉, 저의 잠재 고객이 듣고 싶은 말이 아니라 내가 할 말만 하는 것은 다소 거친 옛날 방식이라고 생각하면 좋겠습니다.최근 고객은 생각보다 훨씬 영리하다, 향후 더욱 더 스마트하게 됩니다.그래서 나는 각종 커뮤니티, 교육 채널을 돌며 잠재 고객인 학부모와 학생의 니즈를 파악한 뒤 남이 쫓아올 수 없는 원장만의 철학을 이에 맞추어 콘텐츠화시키는 것에 초점을 둡니다.그래서 공장형 방식은 10분 정도에서 끝난다고 합니다만, 저에게는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콘텐츠는 하나의 브랜드 이미지를 결정짓는 만큼 시장 분석에서 잠재 고객의 요구, 그것에 맞는 철학이 모든 것을 녹이는 과정에서 차별화를 시켜야 하기 때문입니다.여러분도 이 점을 고려하고 반드시 지혜롭고 효과를 얻는 방법을 선택하세요:영어 학원 마케팅 영어 학원 마케팅 영어 학원 마케팅 영어 학원 마케팅 영어 학원 마케팅 영어 학원 마케팅 영어 학원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