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부터 입기좋은 아동항공점퍼스타일 키즈 경량 패딩
정말 멋을 아는 두 번째 모습입니다.날씨가 좋아지길래 키즈 항공 점퍼 스타일로 입었구요 그래도 꽤 도톰한 스타일 중 하나라서 아동 경량 패딩처럼 입어도 좋은 룩입니다.저는 이번에 새로 출시한 24년 신상으로 준비했고, 그에 어울리는 모자는 백화점 매장에 놀러가면서 내셔널 매장에서 준비해줬는데 색감이 딱~ 완전한 세트인 것 같아서 더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바다를 바라보며 또 이렇게 햇살 가득하고 봄이 온다는 사실이 그저 기쁩니다.아이들이 열심히 놀 수 있는 시간이랄까, 그래서 오늘은 조금 더 가볍게 키즈 경량 다운 스타일의 항공 점퍼 24SS 착용하고 왔네요.
구름마저도 화보 같은 느낌 그대로! 요즘 만찢남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두찌입니다.엄마 눈에는 그렇게 보인다구
이번에 출시된 아동 경량 패딩 겸 키즈 항공 점퍼 제품은 컬러에서 선명한 블루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는데요.봄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고 배색 컬러도 정말 예술처럼 너무 예쁜 느낌이 들 거예요.츄리닝 베이스볼 점퍼로 네이비 컬러와 블랙, 베이지, 바이올렛 4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블랙 색상은 이번에 170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도 큰애가 160사이즈가 예쁘게 잘 맞긴 한데 아무래도 구매할 때는 좀 더 오래 입었으면 해서 한 사이즈 조금 더 넉넉하게 준비하고 싶은데 이번에는 좀 더 올린 사이즈가 나와서 만족스러워요.그동안 제가 내셔널 글을 쓰면서 얼마나 170을 외쳤는지 이제야 물어보네요(웃음) 요즘 초등학생들이 얼마나 큰지ㅠ_ㅠ이번에 성인이 돼서 사줬더니 아이가 성인이 된 옷은 무겁다고 싫어했어요. 체감상 다르게 느껴지는 건 어쩔 수 없었구나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큰 사이즈가 나와서 이제 큰 아이쇼핑도 백화점 가서 다시 할 수 있겠네요. 든든합니다.
두 번째가 착용한 사이즈는 140입니다.요즘 오버핏 자체가 유행이라 물건들이 작게 나오진 않아요.
또한 키즈 항공 점퍼 스타일에 어울리는 뒷부분에 큰 빅 로고가 멋스럽게 들어가 있으며 팔 부분에는 와펜이 멋스럽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허리라인은 밴딩이 있어 조금 넉넉한 사이즈를 선택하셔도 큰 걱정이 없는 스타일의 항공점퍼입니다.조금 쌀쌀한 지금 같은 날씨에는 키즈 경량 다운 자켓 역할로 입혀도 충분합니다.
허리라인은 밴딩이 있어 조금 넉넉한 사이즈를 선택하셔도 큰 걱정이 없는 스타일의 항공점퍼입니다.조금 쌀쌀한 지금 같은 날씨에는 키즈 경량 다운 자켓 역할로 입혀도 충분합니다.
어느새 이렇게 컸는지 ^^ 모를 정도로 너무 성장해서.. 놀라실 것 같고, 앞으로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으니 더 색다른 기분으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뭐든지 다 예쁘게 꾸며주고 싶고, 그래도 유난히 올해 마음에 드는 픽 제품! 큰애는 좀 더 오래 입히려면 170이고, 이번 주에 백화점에 놀러 가면 사줘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형제룩이 너무 좋기도 하고 같이 입으면 더 예쁘거든요.캡모자도 너무 쫀쫀하게 컬러매칭이 이쁘고요.컬러 배색에도 화이트가 포함되어 있어서 상쾌한 기분을 연상시켜 주기도 해요.밴딩부분을 안쪽으로 넣어 입으시면 이정도 길이감이라 또 넉넉한 사이즈로 선택하셔도 충분히 착용 가능한 아동경량패딩~밴딩부분을 안쪽으로 넣어 입으시면 이정도 길이감이라 또 넉넉한 사이즈로 선택하셔도 충분히 착용 가능한 아동경량패딩~스스로도 학교에 가면 새로운 친구들과 선생님들을 만나야 하기 때문에 ^^기대가 되는 것 같네요.그래서 더 이쁘게 해서 보내달라고도 합니다.어떤 색을 입고 싶다든가, 어떻게 꾸미고 싶다든가 이런 얘기를 많이 하거든요.그만큼 요즘 스타일에 눈뜨고 있는 중이긴 해요. 더욱 사랑스럽게 잘 착용하실 수 있는 제품이에요.봄에는 키즈 항공 점퍼를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지금 계절은 가볍게 아동 경량 다운 재킷처럼 입혀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본문은 해당 브랜드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