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듈러 건물을 주종으로 하고 벌크 복원을 부종으로 하는 영맹굿잡입니다.정말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복원도 하고 제품도 만들고 있었는데 댓글만 달지 않았네요.그동안 모아둔 사진들이 많으니 앞으로는 꾸준히 올려보겠습니다.그동안 모듈러 장식장을 열심히 채워 장식했어요.1월 사진을 보니 윈터도 들어 있고 앞마당도 춥네요.전체적인 장식장 정리도 하고 꿈에도 생각지 못했던 3대도 넣고 신제품 박물관도 넣어 전체를 모듈러 장식장으로 꾸몄습니다.
예전보다 꽉 찼네요.1년 동안 많이 묻었어요.상세 사진으로 들어가 볼까요?
가장 큰 변화입니다.그린으로 마켓 스트리트, 카페 코너입니다.모듈러 계열의 3대장을 모셨습니다.당근에서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만났어요. ㅠㅠ3대장 1개 중고가도 안되는 가격으로… 하늘이 살았어요.너무 싸게 영접해서 가격을 올리기도 부끄럽네요.모듈러 장식장의 격이 올라갔어요.전에 미피 시리즈도 매우 붐비고 있고, 슈퍼 카도 와 있군요.그 옆에는 그린 글로우에 맞는 장난감 가게를 배치해 보았습니다.
센터에는 평소처럼 소방대, 시청, 데일리 뷰글이 있습니다.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대형 화환과 대형 트리를 설치했네요.옆에 뷰글 3층이 보이네요. 언제쯤 완전체에 배치할 수 있을까 ㅠㅠ나
그 옆에는 신생텀, 구생텀, 시네마가 있습니다.전에는 마블과 DC의 히어로와 빌런을 소환했습니다.영화의 세계입니다. ^^ 이번 벌크 복원 중에 구센텀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구산탐 2개로 모듈샌텀을 만들 수 있는데 도전해볼까 생각 중이에요.
그 아래에는 고스트 존입니다.여기는 모듈러가 아니네요.고스트버스터즈 소방본부, 히든 사이드 새우 맛집 공격, 뉴베리 고등학교입니다.나름 잘 어울리죠?앞에는 각종 히든 사이드 유닛이 총출동했습니다.
다시 모듈러존입니다.어셈블리 스퀘어, 그랜드 엠포리움 백화점, 그 옆에는 샌드위치 숍 X2의 증축이 있습니다.백화점에는 레고 스토어도 입점한 것 같네요.그 옆에 여기도 모듈러존은 아니네요.심슨하우스+퀵키마트 상가건물과 타워코너, 그 사이에 자전거샵과 카페1동이 있습니다.옆 잔디밭에서는 콘서트가 열리고 있네요.브릭뱅크, 펫샵과 함께 쥬라기 락우드 저택 모듈 코너와 자전거샵과 카페 1동이 있습니다.앞에는 트램도 다니고 있습니다.옆으로 가면 서점과 탐정사무소가 있습니다. 그 사이에 식물원이 예쁘게 있네요.식물원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나중에 하나 더 구해서 모듈화하려고요.앞에는 트램도 있고 버스도 있네요.여기도 모듈존이 아니네요.혼자 집에 와서 세서미 X2 모듈이 있습니다.앞에는 세차장이 있네요. 카들목욕탕입니다.그 아래에는 정비소와 파리지앵 레스토랑이 있습니다.그 사이에는 정비소가 있습니다.정비소의 대박으로 사방에서 고장난 차를 가지고 있습니다.쉬는 동안 앞의 햄버거 차에서 배를 채울 수 있습니다.그 옆에는 다운타운 레스토랑, 재즈 클럽, 부티크 호텔이 있습니다.여기가 신흥 커머셜 스트리트네요.이곳은 신축한 자연사 박물관과 경찰서가 있습니다.자연사박물관은 한 층만 더 높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그 자체가 너무 깨끗하게 빠졌습니다.그 옆에는 샌드위치 가게 분점이 있네요.벌크는 제가 선택하는게 아니라서 샌드위치샵은 3개나 생겼네요.여기는 프렌즈 스튜디오 존입니다.프렌즈 맨션과 프렌즈 센트럴 파크입니다.처음 구매했을 때는 3층 프렌즈 모듈을 만들고 싶었는데 그 자체가 예뻐서 보류 중입니다.뒤에는 캠퍼밴도 보이네요.기타 히어로층입니다.아마 공간이 부족해지면 가장 먼저 철거되는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여기서 끝이 아닙니다.배는 모두 위로 뽑았어요.생각지도 못한 모양의 배가 많아서 위에 올려 두었습니다.빨리 정리를 하거나 뭔가 손을 대야 할 것 같네요.이상으로 모듈러존의 전시소개를 마치겠습니다.1년을 기다리지 않으면 또 가족이 늘지 않네요.그럼 다음 모듈러 입주할때까지 기대해주세요 ^^